하나은행,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 강화

이성호 기자 2025.06.10 15:53:39

(자료=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더넥스트(HANA THE NEXT)’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더넥스트’는 하나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세무 ▲상속·증여 ▲은퇴설계 등의 금융 솔루션 ▲건강관리 ▲취미·여가생활 ▲재취업 컨설팅·디지털트렌드 강의 등 시니어의 삶 전반을 지원한다는 것.

먼저, 하나은행은 내달 3일 머니&라이프 세미나인 ‘2025 하나더넥스트 페스타’를 개최한다.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세미나는 ▲슬기로운 상속증여 노하우 ▲급여를 대체할 수 있는 연금활용 전략 ▲행복한 노후 만들기 강의 등을 주제로 진행되며 하나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관심 있는 손님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시니어 여가 콘텐츠 전문 플랫폼인 ‘오뉴’와 제휴해 을지로와 선릉역·서초동에 있는 ‘하나더넥스트 라운지’에서는 ▲Chat GPT 활용법 ▲와인·사케 테이스팅 ▲프라이빗 북클럽 등 수준 높은 세미나가 연이어 열리고 있다는 소개다.

이 외에도 ‘찾아가는 하나더넥스트 세미나’에서는 ▲자산관리 ▲상속·증여 ▲금융·부동산 투자 ▲유언대용신탁 등을 주제로 성우회(예비역 장성단체)와 지자체, 기업체 등에 직접 방문해 총 19회에 걸쳐 시니어들을 만나며 최상의 솔루션을 선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나은행 측은 시니어 손님의 인생 여정에 발맞춰 전문적인 금융 솔루션과 함께 풍요로운 노후 생활을 완성할 수 있는 유익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NB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