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선보이는 카페 형 매장 편안한 휴식공간!

링팡도너츠, 오는 12일 양재점 오픈

차영환 기자 2009.03.04 06:21:36


다양한 느낌의 맛으로 새로운 메뉴에 대한 도전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링팡도너츠(www.ringpang.com) 는 한국적이면서 느끼하지 않은 도넛의 맛으로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가고 있다. 항상 방금 만들어낸 신선하고 따뜻한 즉석도넛과 와플을 맛볼 수 있으며, 순수 국내 기술로 자체 개발한 도넛 제조기계가 만들어내는 링 도넛은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담백하고 쫄깃쫄깃한 찰 도넛 종류는 몸에 좋은 완두, 타피오카, 검은깨 등 순수 전통재료를 사용한 웰빙 도넛으로 어른들 입맛에도 딱 맞는 도넛이다. 또한 천연과일을 사용해 단맛을 낸 웰빙 도넛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어울리는 여성고객을 위한 상큼한 도넛이다.

그 외 다양한 종류의 도넛으로 모든 연령층을 넘나들면서 폭넓게 즐기고 있는 링팡도너츠가 오는 3월 12일 양재점 오픈 을 앞두고 있다. 링팡의 새로운 로고와 함께 오픈을 앞둔 양재점에서는 링팡도너츠의 새로운 메뉴 또한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 하는 링팡도너츠 양재점은 링팡에서 첫 선을 보이는 카페형 매장으로 좀 더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도넛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도넛과 커피를 함께 즐기면서 링팡도너츠의 도넛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 보는 재미와 동시에 이야기 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카페 형 매장이니 만큼 링팡도너츠의 기존 메뉴에서 새롭게 추가된 새로운 메뉴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폭넓은 선택으로 맛있는 도넛을 즐길 수 있다. 도넛과 커피를 간단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된 세트메뉴 또한 원걸프글레이징 과 아메리카노 각각 하나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혼자서 식사대용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