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거리 홍보 실시

이성호 기자 2023.06.01 14:54:57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1일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홍보를 위한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시작하는 6월을 맞아 신규고객을 확보하고 MZ세대들의 합리적 재테크를 응원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임원과 본부부서 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여했다는 것.

강신숙 은행장은 본점영업부 직원들과 함께 잠실역 인근을 찾아 출근길 시민들에게 작은 선물이 담긴 홍보용품을 나눠 주며 ‘Sh매일받는통장’, ‘Sh플러스알파예‧적금’, ‘찐(ZZIN)카드’, ‘리얼 리얼(REAL REAL)카드’ 등 수협은행을 대표하는 시그니쳐 금융상품들을 소개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수협은행은 모바일뱅킹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한 MZ세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남산 프리미엄 숙박권을 증정하는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 이벤트를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첫 금융을 환영해 MZ를 응원해’는 2004년생(만 19세)부터 1981년생(만 42세)을 대상으로,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파트너뱅크)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각각의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미션은 ▲입출금통장 신규 가입 ▲적립식 펀드 신규 가입(이벤트 기간 잔고 원금 10만원 이상) ▲수협신용카드 신규 발급(이벤트 기간 카드사용 10만원 이상) ▲외화예금 신규 가입(이벤트 기간 잔고 USD 100 이상)으로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