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서부스포츠센터 최지현 강사, IPF POSK 파워리프팅 대회 '금메달'

대한민국 파워리프팅 국가대표 선발 영예

손혜영 기자 2025.03.28 11:39:02

최지현 강사가 23일 열린 '2025 IPF POSK 파워리프팅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해문화관광재단 제공)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서부스포츠센터는 헬스 파트 최지현 강사가 2025 IPF POSK 파워리프팅 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 우승으로 최지현 강사는 대한민국 파워리프팅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23일 부산시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국제파워리프팅연맹(IPF) 공식 규정을 따르는 대회로 전국의 파워리프팅 강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겨뤘다. 총 60명의 참가자가 출전한 가운데, 최지현 강사는 강력한 체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체급에서 압도적인 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차지했고 국가대표 자격을 획득하며 국제무대에 설 기회를 얻게 됐다.


서부스포츠센터 운영을 책임지는 김봉조 경영기획본부장은 "최지현 강사의 금메달 소식과 국가대표 선발 소식은 센터 회원들에게도 큰 자극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지현 강사는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쌓아온 경험과 훈련 방법을 회원들에게도 아낌없이 공유하고 싶다”며 “올바른 운동 방법과 효율적인 근력 향상 노하우를 전수해 회원들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지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파워리프팅에 관심 있는 회원들이 더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상담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맨 위로

네티즌 의견

[그림의 영문, 숫자를 입력하세요]

[ 300자 이내 / 현재: 0 자 ]

※ 사이트 관리 규정에 어긋나는 의견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현재 총 ( 0 ) 건의 독자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