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SSG랜더스와 함께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 성료

김민영 기자 2024.09.05 15:10:31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 자료 화면.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이 지난달 31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프로야구 홈 경기에서 SSG랜더스와 함께 진행한 삼진제약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삼진제약 측은 SSG랜더스와 토탈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이뮨부스터샷’ 출시를 기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과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1루 북문 광장에 ‘이뮨부스터샷 3.33초를 잡아라’ 부스를 설치하고, 스탑워치로 ‘3.33초’를 기록한 관람객에게 약 20만원 상당의 삼진제약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이벤트 샘플링 부스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삼진제약을 추가하거나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하루엔진 마그부스터샷’ 제품 샘플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위시헬씨의 소통 캐릭터 ‘위시래빗’ 대형애드벌룬과 하루엔진 브랜드 모델인 배우 ‘로운’의 등신대를 활용한 포토존도 설치했다. 아울러, 홍보 부스 외에도 경기장 내 광고와 이닝 간 이뮨부스터샷 퀴즈,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이번 하루엔진 이뮨부스터샷 데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꾀할 수 있었고 브랜드 경험 또한 확장할 수 있었다“며 “충전이 필요한 일상에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으로 하루의 활력을 부스팅하는데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NB뉴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