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롯데백화점 인천점 매장 리뉴얼 오픈…‘고객 편의성 향상’

임재희 기자 2023.11.30 15:29:43

리뉴얼 된 인천점 전경.(사진=삼진어묵 제공)

올해 70주년을 맞은 삼진어묵이 롯데백화점 인천점 내 입점해 있는 ‘삼진어묵 인천점(구 인천터미널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인천시 미추홀구 관교동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종합터미널과 연결돼 있어 여행객 포함 유동인구가 많은 인천시의 유일한 메이저 백화점이다. 최근에는 본격적인 점포 리뉴얼을 추진해 프리미엄 백화점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삼진어묵은 그에 걸맞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로 입점해 있으며 이번 매장 리뉴얼로 한층 더 고급화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리뉴얼 된 ‘삼진어묵 인천점’은 ‘고객 편의성 향상’에 잡중했다. 기존 협소했던 물어묵 판매 공간을 바테이블 형태로 개조해 고객이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취식 공간을 확대하고 고객 이동 동선을 최적화하는 등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단장했다.

삼진어묵 매장사업부문 이유환 부문장은 “이번 인천점 리뉴얼은 '고객 편의'에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며 “개선된 환경을 갖춘 매장에서 보다 많은 고객이 삼진어묵만의 프리미엄 어묵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창립 70주년 및 국내 최초로 오픈한 어묵베이커리 10주년을 맞아 내년 2월까지 부산 영도본점 바로 옆 아레아식스에서 특별 전시회를 진행한다. 지난 3월에는 제25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