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 출시

김민영 기자 2023.03.17 10:43:01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의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보령 마시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모로오렌지맛'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하 HCA)’과 함께 다이어트 과정에서 놓칠 수 있는 체내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 B군 4종을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HCA는 음식물 속 탄수화물이 체내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억제해, 새로운 지방의 축적을 막고 체지방을 사용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데, 실제로 과체중 및 비만 성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하지방, 내장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 효과는 물론, 체중감소 효과가 확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00% 수용성 HCA로 구성되어 있어 차가운 물에도 잘 녹으며, 정제 제품과 비교하여 흡수가 빠른게 장점이다. 또 새콤달콤한 모로오렌지맛을 구현하여 매일 꾸준하게 음료 마시듯 섭취가 가능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한국인은 섭취영양소 중 탄수화물 비중이 약 60%에 이를 정도로 탄수화물 섭취 비중이 높은 편”이라며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위주 식단이 걱정되시는 분께서는 본 제품 섭취와 함께 운동 및 식이요법을 병행하신다면 체중 감량 및 유지에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