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창립 50주년 기념 NFT 발행

객실,스키, 골프 등 다양한 레저 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NFT 발행

신규성 기자 2022.12.07 16:13:47

용평리조트 전경. (사진=용평리조트 제공)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용평리조트)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객실과 스키, 골프 등 다양한 레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NFT를 발행한다.

이번 프로젝트 명칭은 용평 오빌리 네스트(Ovili nest)로 NFT를 받은 홀더들은 기존 리조트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실물 유틸리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프라이빗한 전용 객실을 제공해 홀더들이 우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규 콘도 분양 시 홀더들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신달순 사장은 이 프로젝트는 전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그룹의 리조트 계열사와 향후 개발예정인 강릉과 전국 지점 등을 연결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중장기적으로 NFT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새롭고 혁신적인 형태의 부동산개발 상품을 기획하겠다고 한다.

또한 이번 용평 오빌리 네스트(Ovili nest)는 100년 기업을 준비하는 기점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NFT 시장을 주도하는 그라운드엑스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그라운드엑스는 NFT 대중화와 생태계 활성화를 목적으로 구축한 NFT 얼라이언스 ‘그리드(GRID)’를 통해 프로젝트에 대한 컨설팅 및 디지털 자산 지갑 ‘클립’과의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빌리 네스트(Ovili nest)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 및 관련 내용은 7일 13시에 공개될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NFT 발행은 내년 2월로 예정돼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