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티빙과 제휴 추진…‘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 진행

선명규 기자 2022.06.16 09:38:06

KT 제공

KT가 OTT 서비스 티빙과 제휴를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KT는 이를 기념해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또는 마이케이티 앱(App.)에서 KT와 티빙의 새로운 서비스 출시 알림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티빙 VIP 키트(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무드등+인센스+전용 음료잔+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 ‘서울체크인 텀블러’ 또는 텀블러백을 선물한다.

사전 알림 신청은 15일부터 30일까지 가능하며, KT의 무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공유하는 참가자는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자세한 사항은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T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달 중 티빙 서비스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며, KT 무선 고객은 티빙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 제휴는 앞서 진행된 KT와 CJ ENM의 사업 협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양사는 지난 3월 콘텐츠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미디어·콘텐츠 시장에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티빙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콘텐츠 선택권이 넓어졌다”라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