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진샤 코리아는 현재 채택하고 있는 네비게이션맵을 ‘콩나비(congnavi)’ 에서 보다 전문화되고 최신 맵데이타를 적용한 ‘나비드(Navith)’ 로 업그레이드 한다고 9일 밝혔다.
고진샤 코리아는 기존까지 ㈜ 컨버전스 스퀘어의 콩나비(Congnavi) 네비게이션맵을 채택하였으나, 10월 중순 단점을 보완하고 편리성 및 부가 서비스 기능을 강화한 나비드 (Navith) 네비게이션 맵을 제공할 예정이다.
따라서, 기존 콩나비맵 구매고객은 콩나비 시리얼로 무상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신규 고객 또한 새롭게 제공하는 나비드를 경험할 수 있다.
나비드는 기존 콩나비에 비해 한층 더 발전된 맵데이터를 탑재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강화시킨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보다 알기 쉽게 길을 안내해 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목적지 선택 후 도착예정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 및 시인성이 뛰어난 트루폰트를 사용하여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 밖에, 정확한 주소를 모를 경우 동명칭만 알아도 간단히 길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통합 검색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국내 최초 GPS 연동 부동산 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시스템(TPEG)를 갖추고 있다는 점도 나비드만의 강점이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