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즉시공 시즌2’ 풍기문란 100% 오감만족

홈페이지 ‘성.인.인.증’의 번거로움도 무색.

차영환 기자 2007.11.26 14:53:14

<색즉시공 시즌2>가 色기 발랄 공식 홈페이지(http://www.sexzero2.co.kr)를 오픈 했다.

극장에서는 볼 수 없다! 풍기문란 <색즉시공 시즌2> 홈페이지 네티즌 접속 폭주!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지지로 흥행 불씨를 지피고 있는 <색즉시공 시즌2>가 그 열기를 더해줄 오감만족! 감각 만점의 홈페이지(http://www.sexzero2.co.kr)를 11월22일 오픈. 재미있는 영화 사진과 다채로운 구성들로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 하면서 하루 방문자수 7만이 넘는 접속수치를 보이고 있다. 포탈 사이트 등을 통한 손쉬운 정보 접촉 경로 성향에 길들여진 요즘 네티즌들에게 온라인상에 아무런 광고 및 홍보도 없이 영화 홈페이지가 오픈 당일 7만명이란 접속 결과를 보이는 건 극히 이례적 사례.

또한 이번에 공개된 홈페이지에서는 극장에서는 볼 수 없는 성인인증 예고편을 공개해 이미 네티즌 사이에 동영상 검색어 1위로 연속 화제가 되고 있다. 이렇게 타 영화홈페이지와는 차별화된 숨은 재미로 무장한 <색즉시공시즌2> 홈페이지는 현재 오픈 5일차 총 접속자 수 25만을 넘어서면서 <색즉시공 >사단의 귀환 열기와 기세를 제대로 입증 해주고 있다.

성인인증이 무색하다! <색즉시공 시즌2> 홈페이지는 성인인증 과정의 번거로움까지 감수해야하는 아주 특별한 영화 홈페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접속자수는 현재 성인인증 없이 자유로이 볼 수 있는 타 영화 홈페이지 방문자 수의 두 배가 넘는 수치이다. 그야말로 성인인증의 과정이 무색 할 정도의 열광적 반응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이러한 기대감은 게시판을 통한 적극적 지지로도 입증되어지고 있다.

“정말 기대됩니다. 올 한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영화” 스카치테잎, “빨리개봉했으면,^^, 재미있을꺼 같아용 기대백배” 헨쭈), 홈페이지까지 色기발랄 감각 만점으로 무장한<색즉시공 시즌2>는 오는 12월13일 더 강력해진 섹시함과 코믹함으로 무장해 스크린 장악에 나설 것이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