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딤섬을 테마로 한 ‘프리미엄 딤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6일부터 8일까지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 딤섬 파트를 총괄하는 리자원 셰프를 초청해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한·중·일·양식 및 디저트 등 전 메뉴에서 제주산 제철 식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하며, 호텔이 위치한 중문 지역 호텔 뷔페 중에서 유일하게 홈메이드 딤섬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디너 뷔페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기존 5종으로 제공되던 딤섬 메뉴를 8종으로 확대해 선보인다.
대중적인 ‘춘권’부터 고급 딤섬의 상징인 ‘하가우’까지 8종의 딤섬을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살려 조리한다.
△랍스터 하가우 △전복 샤오마이 △마라 샤오롱바오 △송이교 △게살 트러플 버섯교 등 5종의 찜 딤섬과 △차슈소우 △완탄 튀김 △야채 춘권 등 3종의 튀김 딤섬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의 리자원 셰프는 딤섬 문화가 발달한 홍콩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출신으로, 정통 광둥식 딤섬 조리 기법에 기반한 메뉴를 선보여 왔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의 ‘프리미엄 딤섬 프로모션’은 다음 달 6일부터 8일 저녁 뷔페에 진행되며, 투숙객은 10% 할인, 제주 도민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