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가 '2023 교육혁신원 공동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신라대 종합강의동 및 사범관에서 'Silla All Together'의 주제로 열린 '2023 교육혁신원 공동 성과공유회'는 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 진로개발센터, 학생상담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해 학생, 교수, 직원 등 신라대 전 구성원들에게 1년 간 일궈낸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고 확산시키고자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홍보 영상 및 성과물 전시 ▲퀴즈풀기 ▲디퓨저 만들기 ▲꽃으로 만드는 진로희망카드 ▲책갈피 만들기 ▲인생네컷 등 다양한 체험과 구경거리들로 구성된 부스가 설치돼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각종 부스이용과 우수성과 발표회 등 참여 시 도장을 찍어 경품 추첨하는 '스탬프 투어'가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었다.
지난 1년 간의 활동을 발표하는 '활동 우수성과 발표회'에서 신라대 교수학습개발센터는 '백양튜터링', '성공학습법 UCC 경진대회', '신라러닝멘토링', '전공학습 가이드 활동', '학습 수기 공모전' 등 활동에 대한 성과를 발표했다.
신라대 진로개발센터는 '학습연계진로강화', '희망진로-전공불일치' 활동을 발표했고 학습상담센터는 '우리가 만드는 세상', '진로또래상담' 등 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성과를 공유했으며 각 부서별 우수성과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신라대 교육혁신원 공창숙 원장은 "올해는 네 개의 부서가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성과공유회를 개최하게 돼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며 "부서별 달성한 우수성과를 교내 구성원들에게 함께 공유하는 교류의 장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 것을 발판삼아 앞으로 더욱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변화와 교육 혁신 실천을 통해 학생들의 성장과 대학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