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윤기자 | 2023.12.07 10:36:45
양산부산대병원은 2023년 연말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양산시의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보람그룹과 협력해 지난 1일 양산시 소재 지역사회복지기관 3곳인 ▲아동복지시설 애육원 ▲장애인복지시설 늘푸른집 ▲양신시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에는 양산부산대병원 이상돈 병원장, 양산부산대병원 최민혁 공공보건의료사업실장, 보람그룹 오준오, 이창우 공동대표, 보람그룹 김영범 상무, 그리고 이하 여러 관련 관계자가 직접 기관에 방문해 세탁기, TV, 청소기, 전기요, 에어컨 등 여러 필요물품을 전달했다.
양산부산대병원은 지역사회의 건강한 발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을 보람그룹과 함께 손 잡고 진행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두 배로 전달됐다.
양산부산대병원 이상돈 병원장은 "이번 후원활동을 통해 양산시의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후원해 준 보람그룹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양산부산대병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양산부산대병원은 2017년부터 매년 지역사회기관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보람그룹도 양산부산대병원과 함께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