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겨울을 앞두고 'BNK경남은행 공감글판[겨울편] 문구 공모전'을 진행 중이라고 1일 밝혔다.
공감글판은 지역민과 지역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문화적 감성을 공유·고취하기 위해 예경탁 은행장의 '향기를 담은 따뜻한 은행' 아이디어 중 일부가 바탕이 돼 기획됐다.
공모 주제는 공감글판 겨울편에 어울리는 20자수 이하의 창작 문구다.
접수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에 접속한 뒤 '경남은행 공감글판 문구 겨울편 공모전'에서 첨부파일을 받아 작성해 오는 7일까지 기재된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1등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과 함께 BNK경남은행 본점과 울산영업본부 외벽에 대형 문구가 게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2등 4명에게는 5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 참여상 10명에게는 1만 원 편의점 쿠폰이 지급된다.
사회공헌홍보부 최대식 부장은 "공감글판[겨울편] 문구 공모전을 통해 추운 겨울 속에서도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을 전하는 따뜻한 문구가 선정됐으면 한다. 공감글판 문구 공모전에는 고객과 지역민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공감글판[가을편] 문구도 공모전을 통해 선정한 바 있다.
'걱정말아요 당신 삶도 가을처럼 잘 영글고 있어요'라는 공감글판[가을편] 문구는 한 여름 뙤약볕을 이겨낸 뒤 찾아온 풍요로운 가을을 인생에 빚대어 표현한 감성글귀로 인생의 여러 과정 속에서도 고난과 역경을 잘 이겨내고 있는 당신의 삶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