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U+패밀리샵에서 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LG생활건강샵에서 9월 9일까지 LG생활건강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 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60만원 이하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이하인 경우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한입액체 3L 1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리튠샵에서는 8월 말까지 10% 할인쿠폰과 무료 배송쿠폰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18일까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5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LG전자샵에서는 9월 9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LG유플러스 U+패밀리샵에서 LG의 좋은 제품들을 구매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타 통신사와 다른 LG만의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