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설 연휴 유튜브 콘텐츠 시청-인형 키링 이벤트 진행

손정호 기자 2026.02.13 11:00:27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고 실질적인 재테크 도움을 주기 위한 유튜브 콘텐츠 시청,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samsungsecurities)에 업로드된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하고, 삼성증권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삼성증권이 특별 제작한 행운의 인형 키링(2종 중 1개 랜덤 증정)을 증정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키링은 2026년 병오년(붉은 말의 해)을 맞아 주식불장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 복주머니에 동전을 넣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들에게 새해의 긍정적인 기운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후에, 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삼성증권이 이번에 공개한 설 콘텐츠는 최근 증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실질적인 자산 관리 팁을 담았다. ▲삼성증권 MTS인 엠팝(mPOP)을 활용한 절세 전략 ▲사회 초년생을 위한 개인형퇴직연금(IRP) 활용법 등 초보 투자자부터 직장인까지 아우르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증권은 설 연휴 기간 투자 지식을 쌓으려는 투자 열공족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CES 2026 탐방기’는 연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 현장을 찾은 삼성증권 애널리스트들의 체험기를 숏폼과 브이로그 형식으로 담았다. 총 18편 숏폼 영상과 3편의 브이로그는 누적 200만 뷰를 넘겼다. 지난해에 이어 삼성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체험한 테슬라의 사이버트럭과 구글의 자율주행차량인 웨이모 원 체험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아울러 새해 달라진 연금제도를 소개한 ‘보이는 연금’의 연금 투자 전략, ISA 투자 정보 관련 콘텐츠, 다양한 기업을 찾아 일일 체험하는 ‘JOTD’ 등의 콘텐츠도 제공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고객들이 유익한 투자 정보를 즐겁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