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더 뷰', 호주축산공사 협업 프로모션 선봬

김보연 기자 2026.02.04 16:33:50

시그니엘 부산이 호주축산공사와 협업해 호주 대자연에서 자란 프리미엄 식재료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을 활용한 특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시그니엘 부산이 호주축산공사와 협업해 호주 대자연에서 자란 프리미엄 식재료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을 활용한 특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시그니엘 부산 올데이 다이닝 ‘더 뷰’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을 주재료로 한 한식, 중식, 양식 등 총 14종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양갈비, 꽃등심 구이를 비롯해, 비프 라구 파스타, 차돌박이 짬뽕, 소갈비찜, 소고기 초밥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다.

요리의 풍미를 한층 돋워줄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호주를 대표하는 와이너리 ‘펜폴즈’의 와인 2종, 개성 있는 풍미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브랜드 ‘몰리두커 더 복서’를 선보이는 등 육류 요리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와인 3종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시그니엘 부산 관계자는 "호주의 깨끗한 자연 환경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와 안전 기준을 거쳐 생산된 호주청정우와 호주청정램으로 특선 메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