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우리 쌀 소비 돕는 지역채널 커머스 ‘2022년 햅쌀 미소 기획전’ 진행

선명규 기자 2022.11.14 10:07:51

LG헬로비전이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에서 우리 쌀 소비를 돕는 ‘2022년 햅쌀 미소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가 쌀 소비와 기부를 함께하는 제철장터 ‘2022년 햅쌀 미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쌀 가격 폭락 이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지역 취약계층을 동시에 돕겠다는 취지다.

이번 기획전은 ‘쌀 농가도 웃음짓고, 우리 이웃도 웃음짓는 米(미)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를 통해 쌀을 구매하면, LG헬로비전이 고객 구매분 만큼 쌀을 구입해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한다.

1:1 매칭으로 마련된 쌀은 지역 취약계층에 기부된다. 서울·경기·전라 등 각 지역별 복지관을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며, 쌀 소비 촉진의 의미를 살려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가래떡 나눔행사도 지원한다.

이 회사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임직원 대상으로 동일한 사내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윤용 전무(CRO)는 “쌀값이 역대 최저치로 폭락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민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쌀을 구매하기만 해도 지역 농가와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