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오는 11~21일 ‘2025 땡스 어워즈(Thanks Awards)’를 열고, TV방송을 비롯해 온라인몰, 모바일 등 각 채널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과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연말 시즌 총결산 프로모션으로,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패션, 뷰티, 리빙 등 올해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 구성, 할인가에 선보이고 TV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제공한다. 모바일 채널에선 연말 시즌 셀프 기프트족을 겨냥한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TV방송은 브랜드별 월동 준비 상품들을 집중 편성했다. 오는 11일 ‘바이브리짓’의 양모코트와 글로벌 브랜드 ‘베네통’의 패딩백, 패딩 부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3일엔 캐시미어 특화 패션 브랜드 ‘네메르’의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선 홈쇼핑 창고대개방 콘셉트로 ‘홈쇼핑 히트 아우터 최저가전’을 진행한다. ‘안나수이’, ‘조르쥬레쉬’, ‘폴앤조’ 등 인기 여성의류 브랜드의 패딩, 니트 등을 최대 87% 할인한다. 또한 유아동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마이리틀베이비’를 진행하고, 소파 브랜드 ‘에싸 연말결산’을 통해 상품들을 최대 32% 할인한다.
모바일에선 연말 시즌 선물 수요를 고려해 이달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벨리곰 달력’, ‘롯데 모바일 상품권’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김준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유통업계의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5년 인기 브랜드들을 총망라한 쇼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채널별,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