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하기
  •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 오탈자제보

[CNB뉴스 위클리픽-증권] 한국투자증권, 여주에 꿈 도서관 8호 열어 外

  •  

cnbnews 손정호기자 |  2025.12.05 11:57:40


한국투자증권, 꿈 도서관 8호 개관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경기도 여주시 아동복지시설 우리집에 ‘꿈 도서관’ 8호를 개관했다.

꿈 도서관은 아동복지시설 내 노후한 도서관을 새롭게 단장해 아이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8호점은 PC와 노트북 등을 갖춘 디지털 학습존을 마련해 미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복합 학습 공간으로 조성됐다.
 


하나증권, 테니스 리그 라이벌스컵 개막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이 경기도 화성 테니스엠파이어에서 기업 대항 테니스 리그 ‘하나증권 2025 라이벌스컵’을 개막했다.

하나증권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에는 총 8개 산업군의 24개 기업이 참여한다. 경기는 내년 2월 1일 결승전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전자·반도체 산업의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IT·인터넷, 모빌리티, 금융, 유통, 스포츠 등 다양한 업종의 국내 기업들이 참여한다.
 


NH투자증권, 영등포 쪽방촌 독거 어르신 연탄 후원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과 온기창고 물품 후원식을 진행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영등포 쪽방촌을 찾아 연탄 2000장과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지원 물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사회공헌 기금으로 마련하고 있다.
 


삼성증권,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올해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 영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성증권은 주식, 펀드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계좌에서 운용하며 세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ISA 계좌를 주제로 제작한 CF로 TV 부문 대상을 받았다. 대상을 받은 CF 캠페인은 ‘삼성증권 ISA가 있으니까 난 부럽지가 않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삼성증권 고객을 모델로 기용했다.
 


KB증권, 인도 뭄바이 사무소 개소식 개최


 

사진=KB증권

KB증권이 인도 금융시장 진출을 위한 뭄바이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KB증권 뭄바이 사무소는 상업 중심지인 나리만 포인트 지구와 금융 중심지인 BKC의 중간 지역이자 금융과 상업 지역을 오갈 수 있는 요충지인 Lower Parel에 자리 잡고 있다.

개소식에는 유동완 주뭄바이 대한민국 총영사, 인도증권거래소 Rohit Kuma 본부장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했다. KB증권 김신 글로벌사업그룹장의 개회사, 유동완 총영사와 고우랑갈랄 다스 주한 인도대사, KB증권 김성현 대표이사의 축사가 이어졌다.
 


미래에셋증권, 고용노동부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우수


 

사진=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전업권 최초로 4년 연속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미래에셋증권은 4개 평가 항목 및 15개 평가 지표 중 다수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사전지정운용상품을 위한 별도의 디폴트옵션 전문위원회를 설치 운영해 체계적이고 명확한 상품 적합성 검증, 사후 성과 평가 체계를 구축했다.
 


신한투자증권, MTS에 간편모드 도입


 

사진=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고령자와 초보 투자자를 위한 특화 서비스 ‘간편모드’를 MTS에 새롭게 도입했다.

간편모드는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관심 종목, 현재가, 주문, 잔고, 이체 화면에 우선 적용됐다. 기존 화면 대비 글씨 크기를 최소 20% 이상 확대하고, 영어 기반 금융 표기를 미국 달러, 일본 엔 등 한글로 표기했다.
 


한화투자증권, 성평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성평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2년 연장했다.

한화투자증권은 2022년 최초 인증을 받은 이후 출산과 육아 지원 제도를 확대하고, 임직원의 일·가정 균형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한 성과를 인정받아 자격을 2년 연장했다.

(CNB뉴스=손정호 기자)

 

한 주 간 있었던 분야별 경제 이슈를 정리했습니다. 중요한 내용만 상기시켜드립니다. 이미 아는 독자들께는 복기해드리겠습니다. 금요일마다 찾아갑니다. 홀가분한 주말을 앞두고 편하게 읽어주세요.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