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기념 스트리머 협업 콘텐츠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클래스 ‘헌트리스’ 업데이트에 맞춰 ‘신동댕동과 함께 POE2 춤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유튜브 채널 ‘신동댕동’과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스트리머 ‘게이머비누’, ‘추봉이’가 함께 방송을 진행했다. ‘헌트리스’를 직접 플레이하며 해당 클래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 중에는 1막 최종 보스를 주어진 기회 안에 토벌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시청자에게 ‘패스 오브 엑자일 2’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어 6일에는 총상금 1000만원 규모의 경쟁 이벤트 ‘은빛주먹 배 Fight of Exile’을 개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스트리머 20인이 참여했으며,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해당 방송을 동시 송출했다.
‘은빛주먹 배 Fight of Exile’은 게임 내 보스들을 공략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보스마다 특정 미션을 부여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여기에 시청자를 대상으로 치지직 드롭스 이벤트를 진행, 시청 시간 5시간 달성 시 치지직 랜덤 지급 시스템을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키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