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이 최근 프랑스 미용성형 분야 의료진을 대상으로 ‘H.E.L.F. Global Expert Workshop’을 개최해 HA필러 시술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행사는 프랑스 의료진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면부(Full face) 볼륨 개선을 주제로 한 이론 강의 및 현장 시연(Live demo)으로 진행했다. 연자로 참여한 바이미성형외과의원 최한뫼 원장은 히알루론산이 주요 성분인 HA필러의 기전과 적용범위에 대해 소개한 뒤 휴젤의 HA필러 ‘더채움(수출명: 리볼렉스, Revolax)’를 활용한 시술을 선보였다.
세미나에 참여한 안드레아 빈센텔리(Dr. Andrea Vincentelli)는 “매우 흥미로운 시연으로, 해외 환자들이 한국으로 필러 시술을 받으러 방문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휴젤 관계자는 “성형외과 전문의로 미용성형에 식견이 깊은 최한뫼 원장과 함께 ‘H.E.L.F. Global Expert Workshop’ 행사를 진행해 의미가 크다”며 “세계 30여 국가에 진출한 ‘더채움'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 교류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E.L.F.(Hugel Expert Leader’s Forum)는 지난 2013년부터 개최된 휴젤의 글로벌 학술 포럼이다. 올해부터는 세부 프로그램 Global Expert Workshop을 통해 해외 의료전문가들을 초청, 미용성형 분야의 최신 식견과 트렌드, 시술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