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가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 론칭 방송을 GS홈쇼핑에서 오는 3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휴온스에 따르면,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 원료로 7가지 기능성을 보유한 제품이다.
비타민미네랄 5종(비타민B1, 비오틴, 비타민D, 셀렌, 엽산) 외 은행잎추출물을 추가 배합해 총 7가지 기능성을 함유했으며, 특히 미국산 은행잎추출물은 국내 최대 함량인 36mg(식약처 은행잎추출물 폴라보놀 배당체 일일섭취량기준)을 함유해 혈행∙기억력까지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휴온스 측은 심장질환위험, 기억력 감소 등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을 반영해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를 기획했다며, 제품 패키지도 기존 대비 무게감 있고 고급스러운 색감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휴온스는 앞으로도 중년 여성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갱년기는 스스로 인지 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기억력과 혈행 등 전반적인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