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는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내달 2일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이 완판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 2차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은 기미케어와 62%의 스킨케어 성분을 통한 150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이다. 휴메딕스에 따르면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로 기미 예방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얇고 균일한 커버력으로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고 건조함 없이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휴메딕스는 이 제품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미’에 대한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육안으로 보이는 ‘겉 기미’는 물론 속에서 올라오는 ‘깊은 속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을 완료해 기미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기미뿐 아니라 복합적 피부 고민를 위한 8가지 보습 및 안티에이징, 피부 보호 효과까지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한편,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의 앵콜방송은 11월 2일 오전 8시 2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이 지난 1차 방송시 완판을 기록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2차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본품 2개와 리필 4개가 포함된 특별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리뷰 작성 시 퍼프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