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기획세트를 뷰티컬리에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은 센텔리안24의 세럼 제품군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인 뷰티컬리에 입점된 세럼군 중에서도 누적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번 기획세트는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과 민감한 눈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마데카 인텐시브 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특히, 동국제약은 이번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기획세트의 뷰티컬리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전 구매 고객에게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일주일 체험분을 추가로 증정하고, 이달 21일까지 열리는 뷰티컬리의 온라인 프로모션 ‘10월 뷰티컬리 페스타’ 행사에서 기획세트를 51% 할인해 판매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환절기에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세럼군 판매량 1위 제품인 ‘마데카 마이크로 스타톡 세럼’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혜택과 풍성한 구성을 담은 만큼 이번 기회에 더 많은 분들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감과 화사한 광채 탄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