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오기자 | 2024.09.26 15:38:30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자사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이 고객 3만 5000명 이상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스윙 레이스’를 26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럭키스윙 레이스’ 이벤트는 골프 애호가라면 누구나 ‘프렌즈 스크린 퀀텀(Q)’과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18홀을 완주한 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통합된 ‘프렌즈 스크린’ 앱에서 주사위를 굴린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을 변함없이 성원하는 고객들에게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급 아이언 세트부터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 이용 할인쿠폰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은 지난해 말 기준 3600여 곳의 매장에서 성업 중이다. 지난 4월 실제 골프장 느낌을 실감 있게 구현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을 출시해 5개월 만에 200호점을 오픈하는 등 스크린 골프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카카오 VX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골퍼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며 스포츠업계의 디지털화를 이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