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용품을 준비했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를 판매한다.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는 네잎클로버 디자인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행운주스를 마시는 모습의 주스 팩에 빨대 편지지를 세로로 돌돌 말아 꽂으면 완성되는 상품이다. 영양 정보로 행운, 꿈, 기쁨, 행복 등을 넣어 위트를 더했다.
다이어리나 주변 액세서리를 행운 가득하게 꾸며볼 수 있는 팬시용품도 마련했다. 실제 네잎클로버 모양을 그대로 본뜬 ‘실사 롤스티커(150매)’는 키스컷 타입(모양대로 칼선이 나있어 바로 떼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타입)으로 다이어리나 편지지, 이어폰 케이스 등을 꾸밀 때 적절하다.
응원하는 마음과 언박싱의 재미도 담은 포장용품도 선보인다. 산뜻한 그린 색상의 체크 패턴 배경 위에 네잎클로버가 그려진 로고가 깜찍한 ‘팝업 선물 박스’는 박스를 열면 곰돌이 캐릭터 디자인의 팝업이 펼쳐진다. ‘단면 포장지’는 귀여운 곰과 연두색 체크무늬, 네잎클로버 등 세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다채롭게 연출하기 좋다.
이 외에도 중요한 시험을 앞둔 시기에 페이스 메이커가 되어주는 ‘스터디플래너’, 목표 달성 시 한 장씩 붙여보는 ‘목표 달성 스티커 책갈피’, 남은 하루하루를 체감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데이 달력’ 등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상품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수능을 약 100일 앞둔 시점에 수험생을 응원하거나 격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 여러분의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