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투숙박수 실적을 최대 3배까지 적립해 주는 ‘수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7개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국내 18개, 해외 9개)에서 체크인 일자 기준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수퍼 리워즈 진행 기간 동안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투숙박수의 2배가 익일 리워즈 계정에 적립된다. 특히 지난달 개관한L7 해운대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투숙박수의 3배 적립이 적용된다.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7 해운대 주니어 스위트 온돌룸 1박 무료 숙박권(성인 조식 2인 포함, 1명), L7 해운대 스탠다드 퀸 룸 1박 무료 숙박권(3명), 2024 LH 포인트(미화 20불 상당, 30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1회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말 발표된다.
‘롯데호텔 리워즈’는 투숙일수 또는 적립 포인트 등에 따라 플래티넘, 골드, 실버, 클래식 총 네 가지 등급으로 나뉘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등급별로 투숙 결제 금액의 4~10%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가입 즉시 제공되는 클래식 등급 외에 실버는 5박, 골드는 25박, 플래티넘은 50박 이상 실적을 쌓을 시 승급되지만 이번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 이용으로 승급에 필요한 실제 투숙 실적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멤버십 담당자는 “리워즈 회원들은 각종 특전이 제공되는 상위 등급으로 빠르게 올라설 기회로 특히 최근 새로 문을 연 L7 해운대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포함한 공식 홈페이지 예약은 현장 결제, 기한 내 취소 수수료 무료 정책으로 더욱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