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이 비원츠의 브랜드 모델로 Mnet의 초격차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I-LAND2)를 통해 데뷔한 이즈나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즈나는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된 그룹으로, 지난 4일 최종회를 통해 최종 7인이 멤버로 확정됐다. 향후 음악 방송과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비원츠 브랜드 모델로 글로벌에서 활약할 계획이다.
또 HK이노엔은 비원츠의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에서 비원츠 제품의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빙 3개월 구독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비원츠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하 댓글을 남긴 20명에게는 신제품 시카콜라겐 카밍패드(10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HK이노엔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뉴틴몰에서 진행되며 일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큐텐에서 진행된다.
HK이노엔 H&B마케팅 전략팀 담당자는 “아이돌은 무대에서 보여지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도 중요하기 때문에 이즈나가 브랜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비원츠와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할 이즈나가 국내외 시장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