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신규 프리미엄 라인 ‘스포트라이트’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에이지투웨니스는 스포트라이트 라인 론칭을 기념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지난 28일 중국 항저우에 소재한 량주 문화예술센터에서 ‘한 여름밤 빛의 항연’ 행사를 진행했다. 현지 유통 관계자, 왕홍 등 300여명을 초청해 스포트라이트 라인 신제품과 올해 초 출시한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빛으로 주목받는 스포트라이트와 더 테일러드 팩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한 조명을 활용해 포토제닉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특히, 행사장 내부는 △고급 부티크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는 ‘웰컴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신제품 체험존’ △블루카펫의 뮤지컬 무대 같은 ‘360도 포토존’ 등 다양한 공간을 구성하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아울러, 브랜드 현지 모델인 배우 ‘진철원’(陈哲远)이 행사에 참여해 제품 시연 및 토크쇼 등을 진행했다.
한편,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는 최근 일본에서 브랜드빌딩과 인지도 확대를 위한 전용제품을 출시하고,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으로 본격적인 미국시장 공략에 나선데 이어 중국내 브랜드의 고급화가치를 전달하며 글로벌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 초 럭셔리라인 제품인 더테일러드 에센스팩트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프리미엄라인 출시를 통해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의 초격차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혀 브랜드 성장가속화와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 이다”며 “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시장에서의 사업역량을 확대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