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최고의 뷰티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2024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뷰티 어워즈’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별로 진행하는 쿠팡의 대표 뷰티 할인 행사다. 직전 6개월간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쿠팡의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뷰티데이터랩’은 올 상반기 쇼핑 데이터를 바탕으로 클렌징폼·자외선차단제·마스크팩·틴트·아이라이너 등 전체 63개 부문에서 180여개의 수상 상품을 선정했다. 작년 행사 대비 13개 카테고리를 추가로 신설해 더욱 전문적으로 뷰티 제품을 분류했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트라·달바·이니스프리·시세이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2000여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6월 17~23일에는 스킨케어 제품을, 24~30일에는 메이크업과 뷰티 소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플러스’, AHC ‘바이탈 골든 콜라겐 유스 토탈 케어 세트’,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롬앤 ‘글래스팅 멜팅 밤’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뷰티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섹션을 마련했다. ▲상반기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을 모은 베스트 ▲최근 주목받기 시작한 라이징 스타 ▲쿠팡 뷰티 데이터랩이 추천하는 뷰티랩’s Pick까지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올 상반기 가장 인기 있었던 뷰티 제품을 한데 모았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행사를 통해 최신 뷰티 트렌드를 경험하고 특가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