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숙취해소 브랜드 모닝케어가 여의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방법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음주로 시달리는 ‘침묵의 장기’ 간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모닝케어 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여의도역 인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진행 시간은 출근시간 대인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점심시간 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다. 행사장의 자세한 위치는 모닝케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참여만 해도 모닝케어 간솔루션 1포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모닝케어 간솔루션 본품,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등을 증정한다. 모닝케어 간솔루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도 현장에서 제공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모닝케어 관계자는 “모닝케어는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모닝케어 브랜드에 신뢰를 쌓아준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음주로 인한 간 손상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