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부기자 | 2024.01.15 09:26:15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지난 12일 파주시청에서 김경일 파주시장, 장윤석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점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관내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성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지역협력계획 이행 및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신세계사이먼은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성금 2천만 원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된다.
지역사회 상생파트너로 다양한 활동 전개
개성인삼축제 등 지속적 지원
파주시와 유통상생발전지원협약 맺기도
경기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1년 3월 오픈 이후, 지역 사회의 든든한 상생 파트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파주시를 대표하는 축제인 ‘개성인삼축제’, ‘장단콩축제’, ‘삼도품축제’ 등에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속적인 지원을 해왔다. 더불어, 2022년부터 파주시와 '유통상생발전 지원협약'을 맺고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에 파주프리미엄아울렛은 2023년 지역 발전과 협력의 공로를 인정받아 ‘탄현면 주민자치회’에서 감사패를 전달 받기도 했다.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장윤석 점장은 “이번 성금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듯한 희망이 되길 바려며, 앞으로도 파주시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NB뉴스= 경기 파주/ 김진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