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부산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빛내 줄 2023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매년 ‘동화 속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롯데호텔 서울, 월드의 델리카한스에서는 초콜릿 스펀지와 헤이즐럿 페이스트, 샤블레 비스킷 등으로 집 앞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곰 세 마리 가족을 표현한 ‘베어 하우스’, 다크 초콜릿, 크림 치즈 등으로 동화 속 설원 마을을 디자인한 ‘X-mas 하우스’, 화이트 초콜릿 라임무스와 라즈베리 젤리가 들어간 ‘노엘 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한정으로 화이트 초콜릿과 크림으로 화이트 트리를 형상화한 ‘트리트리’도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의 델리카한스에서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코코아 파우더 등으로 크리스마스 트리의 장식볼을 모티브로 한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도 준비했다.
롯데호텔 부산의 델리카한스는 설원에 있는 이글루와 눈에 덮인 크리스마스 트리가 돋보이는 ‘이글루 케이크’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월드 델리카한스의 사전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에도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담은 동화 같은 케이크를 선보인다”며 “사전 예약으로 소중한 추억을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