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파충류 전시회 행사인 렙타일페어가 오는 12~13일 양일간 벡스코 제2 전시관 4A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이 7번째 가지는 전시다.
지난해 5월 부산에서 큰 인기를 모은 렙타일페어는 인천-대전-대구 행사를 거치면서 규모가 점차 확대, 파충류 100종 이상, 5000여 마리 이상이 한 공간에서 전시될 예정이라는 것.
참가 업체도 역대 최대 규모인 70개가 넘으며, 올해 개최되는 파충류 박람회 행사로는 가장 큰 규모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파충류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쉽게 볼 수 없는 희귀, 이색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귀여운 이미지로 아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크리스티드게코(속눈썹 도마뱀)’를 포함해 세계 각지의 다양한 파충류와 식물류도 볼 수 있다는 소개다.
더욱이 이번 행사에서는 많은 볼거리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준비됐고 여러 무대 행사와 1등 250만원을 포함한 총 4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있는 ‘렙또’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제7회 렙타일페어는 8월 12일(토) 오후 1시~오후 8시까지, 13일(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네이버를 이용한 사전 예매 시, 정상금액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사전예약 기간 후에는 현장 티켓 구매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