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실내 분위기를 가을 감성으로 만들어 주는 ‘가을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가을 조화들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꽃인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 화병이나 자연소재 꽃바구니를 준비했다.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사이즈로 실내 곳곳에 배치할 수 있다.
화병은 대부분의 상품이 저렴하게 구성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분위기와 맞게 연출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조화로 부쉬를 만드는 인테리어 방법도 제안했다. 꽃 조화와 가지 조화를 엮어서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면 손쉽게 부쉬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수국과 부들가지 조화, 올리브 가지 조화를 엮으면 벽이나 기둥에 걸기 좋은 부쉬가 완성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실내공간을 가을 무드로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