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출신 모델 겸 유튜버 장민이 진행하는 '프로젝트 장민'.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스페인 출신 모델 겸 인기 유튜버 장민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의 첫 호스트로 출연한다.
MBC에브리원은 이 채널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가 다음 달 1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된다며 24일 이같이 밝혔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 출신 방송인이 자신의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해 따로 또 같이 여행을 하며 외국인들의 시선을 통해 우리가 몰랐던 한국을 새롭게 담아내는 포맷의 리얼리티 예능이다. 지난해 시즌1이 방송됐을 때 시청률 5%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었고, 이번에 시즌2가 기획되었다.
시즌2의 첫 번째 외국인 호스트는 스페인 출신의 장민이다. 장민은 한국에서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유튜브 인기 채널 '프로젝트 장민'의 호스트이기도 하다. 그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만 8만 7500여 명에 달하며, 그가 만들어 올리는 동영상은 대략 수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다.
이번 방송에 함께 할 그의 스페인 친구들은 이미 한국에서의 여행을 마쳤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의 MC는 시즌1에 이어 개그맨 김준현, 방송인 신아영과 알베르토 몬디, 래퍼 딘딘이 맡는다.
▲MBC에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MC 신아영, 김준현, 딘딘, 알베르토 몬디(왼쪽부터). (사진 = MBC에브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