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드래곤가드S’의 출시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게임즈가 실시간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가드S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S)’의 출시 3주년을 맞아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모바일 MMORPG의 원조라 불리는 ‘드래곤가드S’는 다양한 플레이 모드 및 2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대규모 레이드, 실시간 진영 전투와 파티플레이,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 간 대결 등의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
넷마블은 게임 내 1·2차 ‘전직 시스템’을 추가하는 동시에 전직 시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전직스킬 등도 등장시켜 게임의 전략성을 강화하고 몰입도를 높였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신기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더욱 강력한 캐릭터의 성장도 가능하게 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위한 대량의 경험치, 다이아, 골드 및 고레벨 무기와 장비상자 등 풍성한 성장 보상도 지급한다.
이외 그래픽 퀄리티를 향상 시킨 것은 물론 ‘길드 서버대전’에서도 공성 및 수성용 특수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개인과 단체 버프를 추가해 쟁탈전의 전략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게임 이용자 환경도 개선해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에 접근하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이번 3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주년 신규 콘텐츠를 체험하고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레벨 각인정수 100개’, ‘보물 상자’, ‘최고급행운상자 2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 보상을 증정한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전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 것은 물론 그래픽 퀄리티를 극대화 시키는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대폭 확장했다”며 “확 달라진 ‘드래곤가드S’를 푸짐한 이벤트 보상과 함께 지금 바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