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올 한해 흥행한 영화와 화제의 드라마를 선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집관을 IPTV 서비스 ‘U+ tv’와 미디어 플랫폼 ‘비디오포털’에서 공개한다.
먼저 13일부터 18일까지 IPTV 서비스 U+ tv의 ‘추석맞이 흥행대작 Big5’ 특집관에서 유료 영화 대상 타이틀을 구매하면 VOD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천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추석맞이 흥행대작 Big5’ 특집관에서 상영되는 영화는 부산행, 터널, 인천상륙작전, 덕혜옹주, 마이펫의 이중생활이다.
같은 기간 ‘추석 통큰할인’ 특집관도 운영한다. 상반기 극장 인기 영화 10편과 상반기 인기 어린이 영화 5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검사외전, 곡성, 귀향, 데드풀, 엑스맨: 아포칼립스, 레버넌트:죽음에서 돌아온 자,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가 상영된다. 어린이 영화는 주토피아, 굿 다이노, 앨빈과 슈퍼밴드:악동 어드벤쳐 등이다.
또한 ‘비디오포털’에서 추석 연휴 3일 동안 영화 아가씨가 무료로 제공된다. 중국 무협정치 사극 드라마 랑야방 54편은 전 회차 무료 오픈한다.
랑야방 무료 오픈을 기념해 비디오포털 고객 총 100명에게 100일간 랑야방 원작 소설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비디오포털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배너에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