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 기자기자 | 2013.10.14 09:50:51
티엔티투어(www.tnttour.co.kr)는 일본 만화의 거장 미즈키 시게루 만화의 익살맞은 요괴들의 놀이터인 돗토리지역을 런칭한 기념으로 영상홍보 모델을 모집한다.
돗토리 지역은 일본 열도 본섬 남서쪽에 위치하며, 주고쿠(中国)으로 분류된다. 남북으로 길게 늘어선 주고쿠 산지를 기준으로 시마네와 돗토리가 속한 위쪽을 산인이라 부르고, 히로시마, 오카야마 등이 아래쪽에 위치한다.
홍보 모델은 10월25일 금요일부터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요나고 공항 도착 후 돗토리현 서부지역의 버스투어 및 택시투어를 통해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보며 영상 활영을 한다.
돗토리현 서쪽의 요나고시에 위치하는 카이케 온천지역 료칸에서 숙박을 하며, 체크인 이후는 여유로운 석식 및 일본 온천체험 및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야말로 영상홍보모델의 특권이다.
2일차는 자유여행 일정으로 진행되며, 계획을 세우기 어려우신분들은 돗토리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들어있는 스마트폰용 여행가이드, 돗토리프(Tottrip)를 활용하면 된다. 또 미국의 일본 정원 전문지에서 9년 연속 최고의 정원으로 손꼽히고 있는 아다치 미술관을 들러 일본의 미학을 느낄 수 있다.
신청은 TNT투어와 여행을 사랑하는 전 고객(2인 동반으로 가족, 동성 친구 가능),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TNT투어에서 요청하는 일정으로 여행이 가능한 자라면 누구차 신청 가능하다.
TNT투어 관계자는 “40만원 상당의 인천-요나고 구간의 왕복 항공권과 더불어 1박당 약 40만원 상당의 카이케 온천 료칸 2박(조,석식 포함), 미즈키시게루 로드, 다이센 산책, 족욕, 다도체험, 오카시노 고토부키성을 향한 7만원 상당의 서부 버스투어, 현지 20만원가의 서부관광택시로 하나카이로, 쇼핑의 천국 PLANT5까지 관광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말고 누구든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