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플래너스어학원, 영문법 100강 완주 프로젝트 영상 유튜브에 공개

손정호 기자 2026.02.12 11:00:13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 전문 브랜드 플래너스어학원이 영문법 특강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래너스어학원은 학습 격차를 최소화하고,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영문법 특강을 준비했다.

이번에 공개된 강의는 플래너스어학원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재원생 대상으로 운영해 온 영문법 ‘100강 완주 프로젝트’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재원생 전용으로 제작된 특강 콘텐츠인데, 학습 효과와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로 비재원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총 100편으로 이뤄진 특강은 플래너스어학원 소속 강사 10명이 직접 출연해 영문법의 기본 개념을 체계적으로 담았다. 헷갈리기 쉬운 부분을 짚어주고, 영문법 개념을 문제에 적용해 내신 대비까지 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플래너스어학원 관계자는 “더 많은 학생들이 영어 기초부터 탄탄히 학습할 수 있도록 문을 넓히기 위해 재원생들에게 검증받은 수업 콘텐츠를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며 “기본 문장 구조부터 다양한 문법 요소까지 학습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