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풍수 인테리어 기획전' 진행

김보연 기자 2026.02.03 14:25:05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풍수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풍수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설날을 맞아 생활 공간에 좋은 기운을 더하거나 나쁜 기운을 막아주는 풍수 개념을 적용한 상품으로 기획해, 달항아리, 호리병, 부적 아이템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달항아리’를 준비했다. 보름달을 닮은 유려한 곡선미가 인상적인 ‘유광 달 항아리 인테리어 오브제’는 유광 마감으로 표면에 은은한 광택이 흐른다.

 

‘달항아리 휴지 케이스’는 심지 제거 없이 고정대만 끼우면 바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복맞이 점착 메모지 70매입 달항아리’는 길운을 가져다줄 것 같은 달항아리 모양 디자인으로 복의 상징성을 표현했다. 

주둥이가 좁아 나쁜 기운을 막고 넓은 몸통으로 재물을 모은다는 의미를 담은 ‘호리병’도 선보인다. ‘미니어처 오브제 낮은 호리병’은 둥근 실루엣 속 돋보이는 섬세한 문양과 백색이 공간에 단아한 멋을 주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미니어처 오브제 낮은 둥근 사선형 호리병’은 공간에 연출만 해도 한층 정갈해진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미니어처 오브제 티포트 모양 오브제’는 잔잔한 물결 문양이 인상적인 찻주전자다.

‘행운 DIY 부적 만들기 세트’는 취업이나 졸업, 복권 등 상황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부적을 제작할 수 있다. ‘복맞이 렌티큘러 부적 10매입’은 부적, 복권, 복주머니 등 행운을 가져다줄 것 같은 디자인으로 뒷면에는 직접 메시지를 쓸 수 있어 소중한 이에게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올해 설날을 맞아 복을 불러오는 풍수 인테리어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설날 소망과 행운을 담은 상품들과 함께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