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설 맞아 건강 선물 수요 공략

이주형 기자 2026.02.03 10:44:46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설 건강 선물 수요 공략을 위해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정관장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라는 설 캠페인 메시지에 기반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등 대표 제품군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지난주부터 온라인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설 선물로서 정관장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는 것.

먼저 VOGUE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세련된 감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브랜드 모델인 박보검을 전면에 내세운 화보에서는 병오년 ‘붉은 말의 해’가 지닌 역동성을 정관장의 레드 컬러와 결합해 표현했다.

전국 직영 매장 19개소에 박보검 설 화보를 전면시트와 도어시트로 부착해, 매장 외관부터 설 시즌 분위기와 브랜드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되도록 했다.

또한 정관장 멤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 박보검의 화보가 담긴 새해 인사 엽서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제품(천녹·침향·황진단)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정관장×VOGUE 콜라보 화보집(북인북)을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정관장은 오는 18일까지 대표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천녹톤’(3포)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설 캠페인은 소중한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고객의 마음이 정관장 제품을 통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믿고 선물할 수 있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