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설來는 세일' 프로모션 진행

김보연 기자 2026.02.02 15:37:26

신라면세점은 설 명절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설 명절 황금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來는 선물(설래는 선물),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행운 가득 윷놀이, △2026 쿠폰북 4가지를 컨셉으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설來는 선물(설래는 선물)’은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신라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신라호텔에서의 완벽한 1박 2일’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총 5명을 선정해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코너 디럭스 1박, △50만원 상당의 팔선 이용권,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 80분권, △스냅 사진 촬영 혜택으로 구성된다.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은 신라면세점이 제안하는 설 선물 추천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으로 총 1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에는 에스티로더, 정관장, 설화수 등 설 명절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상품들을 소개하며, 신라면세점 단독으로만 지급되는 풍성한 사은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류, 건강기능식품, 전자제품 등 졸업 및 입학 시즌에 맞춘 연초 선물용 상품들도 최대 74% 혜택가로 선보인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