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학교 반려동물산업특화 대학혁신연구단지(I-URP) 조성사업단이 ‘2024 신라대학교 멍랑운동회’ 개최에 따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대 I-URP사업단은 오는 30일 부산시, 부산테크노파크, 사상구청, 신라대 반려동물학과와 공동주최해 신라대 동물행동교정교육장에서 ‘2024 신라대학교 멍랑운동회’를 개최한다.
반려동물 친화적 확산을 목표로 지역 반려인과 반려동물 간의 유대감을 증진시키고, 반려동물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체험형 축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어질리티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아마추어 어질리티 대회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질리티 대회 참가자들은 장애물 코스를 넘어 목표를 달성하는 경험을 통해 반려동물과의 협동심을 기르고 색다른 추억을 쌓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리아띠, 닥터맘마, 온힐, 베베루나, 우리집첫째 등 지역 내 반려동물 산업을 이끌어 가는 여러 업체의 후원으로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반려인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지역 반려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대 반려동물산업특화 I-URP사업단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일권 I-URP사업단장은 “많은 지역 반려인의 참여를 통해 반려동물 친화적 문화가 부산 지역에 더욱 확산하기를 기대하며,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시간이 모두에게 소중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