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지난달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금강사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매년 명절마다 금강사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지사장 외 직원들이 참석해 아동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명절의 기쁨을 나눴다. 이번 후원금은 금강사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보다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지사장은 "금강사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추석 명절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금강사지역아동센터 대표이사(성은스님)는 "매년 잊지 않고 아이들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LX한국국토정보공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후원금을 통해 아이들이 명절의 의미를 느끼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금강사지역아동센터는 LX한국국토정보공사를 비롯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후원과 관심에 힘입어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사랑을 바탕으로 아동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