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구氏(씨)반가 갈치김치’ 판매 채널을 늘리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아워홈은 이날 인천 서구에 문을 연 코스트코 청라점에서 구씨반가 갈치김치 시식 행사와 함께 판매 이벤트를 진행, 구씨반가 갈치김치(800g) 2개를 1세트로 묶어 기존 판매가 대비 약 50% 할인 판매한다. 지난 19일부터 코스트코 송도점에서도 동일 행사를 실시 중이다.
아워홈에 따르면,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회사의 대표 프리미엄 김치 제품으로 국내산 무, 배추, 고춧가루가 사용됐고 국산 갈치까지 최적 기간 동안 익힌 숙성 김치다. 저온 숙성돼 쫄깃한 갈치 식감과 청량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구씨반가 갈치김치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주요 백화점 식품 코너, 온라인과 퀵커머스 등으로 판매 채널을 다양화해 고객 접점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올 1~7월 구씨반가 갈치김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0% 이상 큰 폭으로 상승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상품 선정 기준이 까다롭고 엄격하기로 유명한 코스트코에서 판매해 구씨반가 갈치김치의 맛과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향후 백화점, 대형마트 등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동시에 노릴 수 있는 핵심 유통 채널에 입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