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2차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브이티(VT)의 화장품 브랜드로 작년 10월 출시한 1차 라인에 이어, 인기 아이템인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2차 라인을 기획했다. ‘리들샷’ 핵심 성분 중 하나가 ‘시카 리들(CICA REEDLE™)’인데, 이번 상품들은 모두 시카 리들이 포함된 상품들로, 장벽 케어, 탄력 케어, 미백 케어로 상품을 구성해 앰플, 에센스, 에센스 패드, 스팀 마스크팩 총 12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1차 라인에서는 ‘리들샷 1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리들샷 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총 2가지를 판매했는데, 이번에는 총 3가지의 상품을 판매한다.
우선 ‘리들샷 5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둔화된 피부 컨디션을 부스팅하고 불필요한 각질과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
쫀쫀한 앰플 베이스의 ‘콜라겐 리들샷 S5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피부에 흡수율이 좋은 500Da(달톤, 콜라겐의 분자량 단위)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했다. 수분 가득한 앰플 베이스의 ‘프로시카 리들샷 S5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은 모공보다 작은 고기능성 시카 엑소좀(Exosome, 세포가 분비하는 지름 50~200나노미터 크기의 물질)을 비롯한 집중 진정 시너지 성분이 배합됐다.
에센스는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기존의 ‘다이소 리들샷’처럼 6개입 개별 포장으로 어디서나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리들샷 페이셜 리페어 EGF 에센스’는 장벽 케어, ‘리들샷 페이셜 리프팅 펩타이드 에센스’는 탄력 케어, ‘리들샷 페이셜 레디언스 글루타치온 에센스’는 미백 케어로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에센스 패드는 각질을 정돈하고 노폐물을 닦아 케어하는 ‘엠보면’과 고민 부위에 부착해 케어하는 ‘플랫면’으로 구성했다.
스팀 마스크팩은 2가지 시트로 구성했으며, ‘1 STEP스팀 시트 마스크’와 ‘2 STEP 스키니 랩핑 커버’로 시카 리들 흡수를 도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님들께서 보여주신 1차 라인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