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핵앤슬래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언디셈버’에 다섯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 던전 ‘엑소디움(EXODIUM)’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쿠스토디아 섬’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엑소디움’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새롭고 강력한 몬스터 및 보스와 전투를 펼쳐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보스 2종도 업데이트했다. 먼저 엑소디움 던전에서는 ‘황소’를 모티브로 한 ‘코르누디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코르누디우스를 처치 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위대한 엑소디움 카드’를 통해 역대 언디셈버에 등장한 보스 중 가장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보스 ‘테네오’ 를 만날 수 있다.
게임의 최종 콘텐츠 ‘카오스 던전’은 ‘하드 모드’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했으며, ‘카오스 석상’에 장착해 플레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카오스 룬’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도 ‘비전 이동’과 ‘염화의 날개’ 등 2종의 스킬 룬이 업데이트됐다. 또한 아이템과 몬스터 최대 레벨이 165까지 확장되고, 새로운 장비 등급(고대, 신성)이 업데이트 돼 보다 강력한 장비 획득과 사용의 재미가 추가됐다.
이용자 혜택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먼저 시즌5 사전 등록 참여 이용자에게 신규 펫 ‘티오르’를 비롯한 성장 재화를 제공한다.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인게임 이벤트 ‘해적 선장의 보물 찾기’와 ‘출석부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시즌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